SK텔레콤, 동대구역에 ‘SKT 5GX 부스트 파크 체험존’ 오픈

발행일 2020-06-09 15:03:1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기차역에서 무료로 VR, 음악, 영화 등 이용 가능

SK텔레콤은 9일부터 동대구역 DGB대구은행 디지털 존에 ‘SKT 5GX 부스트 파크(Boost Park) 체험존’을 운영한다.


SK텔레콤은 9일부터 동대구역 DGB대구은행 디지털 존(매표소 인근 DGB대구은행 ATM기기 옆)에 ‘SKT 5GX 부스트 파크(Boost Park)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은 ‘Jump VR’로 가상현실 속 여행을 즐기며, 뮤직앱 ‘FLO’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고 ‘wavve’로 영화, 드라마와 예능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콘텐츠 체험 후 간단한 만족도 조사에 참여할 경우 기차에서도 볼 수 있는 Wavve 24시간 무료체험권과 시원한 생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텔레콤 최은식 대구마케팅본부장은 “DGB대구은행과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에게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차별적인 서비스와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함께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새로운 선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아영 기자 ayoungo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