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0일 도시철도 이용객 대상 교통비 지원 이벤트 진행

▲ 대구도시철도공사가 15일부터 ‘도시철도 이용고객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구도시철도공사가 15일부터 ‘도시철도 이용고객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도시철도공사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도시철도 이용고객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5~30일이며,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전에 공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사전 참여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신청 가능한 교통카드는 1인당 1매에 한한다.



선정 기준은 사전 참여 신청자에 한해 이벤트 기간 중 일반용, 청소년용, 어린이용 교통카드 권종별로 도시철도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이다.



선정 인원은 일반용 35명, 청소년용 10명, 어린이용 5명 등 모두 50명이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1인당 5만 원 상당의 교통카드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7일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개별로 문자로도 통보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도시철도 역사 게시판 및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불편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승엽 기자 sylee@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