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SK텔레콤 등과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착한 헌혈 캠페인’

발행일 2020-06-14 14:24:4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경북혈액원 헌혈 후 SK텔레콤 TWORLD 매장에서 대구FC 티셔츠 수령

응원 티셔츠 인스타그램 인증 사은품, 헌혈증 지참 시 스마트폰 구입 혜택 등



DGB대구은행은 세계 헌혈자의 날(6월14일)을 맞아 SK텔레콤, 대구FC와 함께 14일부터 ‘착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DGB대구은행은 세계 헌혈자의 날(6월14일)을 맞아 SK텔레콤, 대구FC와 함께 14일부터 ‘착한 헌혈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헌혈자의 날이 2020년 대구FC 홈 경기일과 같은 날인 것을 기념하고 헌혈 동참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은 헌혈 시 대구 FC 티셔츠 제공 및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와 헌혈증 지참 시 스마트폰 구매 혜택 등으로 진행된다.

대구FC의 메인 스폰서 DGB대구은행과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선수용 유니폼 디자인과 동일한 응원용 티셔츠를 제작했다.

티셔츠는 14일부터 대구·경북혈액원에서 헌혈 후 헌혈증서를 지참해 대구 동성로에 있는 SK텔레콤 TWORLD 매장(19곳)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또 응원 티셔츠를 입은 후 무관중 시대 집에서 대구FC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카페 기프티콘과 편의점 할인쿠폰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김태오 대구은행장은 “코로나19 사태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현 상황에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을 바라며, 임직원 자발적 헌혈 등으로 사회공헌에 노력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