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서 동덕지구대·북부서 고성지구대 순찰1팀 선발

발행일 2020-06-21 13:31:2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베스트 지역경찰 선발해 인증패·표창 수여

대구지방경찰청이 지난 19일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지역경찰’ 포상식을 열었다.


대구지방경찰청이 지난 19일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지역경찰’ 포상식 및 오찬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포상식에서는 대구경찰청 소속 62개 지구대·파출소(지구대31, 파출소31)를 대상으로 베스트 지구대·파출소, 베스트 순찰팀을 선발, 인증패와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평가에서는 동성로와 클럽골목을 관할하는 중부경찰서 동덕지구대가 대구에서 가장 많은 치안수요를 담당하며 최다 현장 검거 실적을 기록해 베스트 지구대로 선정됐다.

베스트 순찰팀으로는 북부경찰서 고성지구대 순찰1팀이 뽑혔다. 고성지구대 순찰1팀은 모든 순찰팀들 중에서 가장 많은 절도범을 검거하는 등 범인검거 실적을 인정받았다.

베스트 지역경찰은 시민들과 최접점 부서인 지역경찰을 대상으로 범인검거와 범죄예방활동 등을 평가·포상함으로써, 치안역량을 강화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