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진로진학지원센터(센터장 김남탁)는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중구청 5층 대강당에서 입시설명회를 연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설명회에는 30명의 인원으로 제한된다. 또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설명회는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유튜브 채널로 중계된다.

1부는 이영덕 대성학력평가 연구소장이 나서 ‘6월 모의평가 가채점 결과에 따른 수능 전망과 대비전략’을 주제로 설명회를 가진다.

2부는 차상로 송원학원 진학실장이 ‘2021 입시, 핵심이슈 점검 및 전망’을 주제로 진행한다. 참석자에게는 2021학년도 대학입시 자료집과 전국 대학·학과 지원 가능 점수 자료집 을 현장에서 배부한다.

설명회 참여 희망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25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www.junggu-dream.kr) 또는 전화(053-421-0607)로 신청하면 된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입시정보 부족으로 애태우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학생들의 대학입시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좋은 정보를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원 기자 kcw@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