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아너소사이어티 네 번째 가입자 탄생

발행일 2020-06-28 12:31:3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지난 25일 이병환 성주군수 등이 아너소사이어티 성주군 네 번째 회원이 된 서부농협 배수동 조합장을 축하하고 있다.
성주 서부농협 배수동 조합장이 1억 원 이상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성주군 네 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

배 조합장은 1997년 5월부터 6선 조합장으로 서부농협을 이끌며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군민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아너소사이어티 그룹 가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배 조합장은 지난 2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앞으로 5년간 1억 원 이상 기부 약정하는 가입식을 가지고 성주군 4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경기 침체로 인해 힘든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위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호 기자 kjh35711@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