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티웨이항공, 연중 최대 초특가 이벤트 ‘메가얼리버드’ 실시

10월31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 출발 항공권 초특가 판매

티웨이항공이 오는 19일까지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이 오는 19일까지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대상은 국내선(제주 노선)과 국제선 등 모두 37개 노선으로 △동남아노선 6일 △동북아노선 7일 △국내선 8일 △일본 및 남태평양노선은 9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세, 공항세 포함) 기준으로 △국내선(제주 노선) 1만3천 원~ △일본노선 2만8천 원~ △동북아노선 3만8천 원~ △동남아노선 6만3천 원~ △남태평양노선은 8만9천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25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수하물 할인쿠폰이 국내선 3천 원, 국제선 5천 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삼성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결제 할인이 되며 아고다를 통해 호텔 예약 시 8% 할인이 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과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여 알뜰한 겨울여행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 응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승엽 기자 sy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엽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