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형 활랍스터.
▲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형 활랍스터.
이번 주말 대구권 유통업체들은 휴가철을 앞두고 특별한 먹거리를 공수해 할인판매하거나 물놀이를 위한 상품 등 쇼핑 바캉스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스포츠 의류 코너 ‘엘르 수영복’ 매장에서는 23일까지 최대 50%를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수영복 대전’을 진행한다.

집업형으로 피팅이 용이하며 내장형 레깅스 반바지 형태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집업형’ 제품을 50% 할인된 9만2천500원에 선보이며 ‘남성 래쉬가드 셋트 집업형’ 제품도 50% 할인된 9만9천 원에 판매한다.

화려한 색상의 포인트를 준 비치 남성 트렁크형 수영복 바지는 5만2천500원 내놓으며 허벅지를 커버하는 플라워 패턴의 2부 반신 여성 아쿠아로빅 수영복은 7만5천 원에 판매한다.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전지점에서 ‘기분좋은 쇼핑 바캉스 2탄’ 테마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에스콰이어·엘칸토 최대 70~50% 할인과 샤넬·루이비통·페레가모·발렌티노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대전, 아르테·레노마레이디·제이빔·쏘시에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 사계절 특가대전을 실시한다.

수성점은 해외여성 자라 최대 80% 할인 특가전을 비롯 밸리걸·ENC·알토 영캐주얼 최대 80% 할인 바캉스 제안전과 아르떼·비꼴리끄 인기여성의류 최대 90% 하린 사계절전 및 세르지오 남성캐주얼 최대 70% 할인 여름상품 특가전 등을 준비했다.

또 같은기간 생활토탈잡화 매장인 모던하우스(동아쇼핑점·수성점·강북점, 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화이트 모던 바일레 시리즈 15% 할인 행사와 화이트 드레스룸 시리즈 20% 할인전을 연다.



이마트는 캐나다산 활어랍스터를 대량 확보하고 1인 2마리 한정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마리당 3만1천500원에 판매한다. 일반 고객 구매 가격은 1마리 4만5천 원이다.

홈플러스는 창립 16주년 행사를 통해 550여 종의 각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스크림과 과일, 고기, 와인, 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주요 생필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