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동아백화점 수성점 등 대구경북권 이랜드, 가을맞이 할인공세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이 한 템포 빠른 가을맞이 행사를 통해 대대적 가격할인으로 가을시장 선점에 나섰다.

동아백화점 쇼핑·수성점, 수성마트, 구미.강북점, NC아울렛 엑스코·경산점은 12일부터 ‘NICE CHOICE for Autumn 1탄’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일 하루, 12일부터 5일간 전지점에서 원데이 이벤트를 비롯해 기존가격에서 추가 50~10% 할인 및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브랜드데이, 가격·수량한정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전지점에서 면세점 혜택 그대로 면세점 인기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다. 또 쇼핑점에서 펼쳐지는 여성의류 최대 90% 할인 사계절 상품대전과 골프웨어 최대 80% 할인 및 해외명품 최대 60% 할인행사 등이 있다.

수성점에서도 수입편집매장 할인행사를 바롯 남성·캐주얼 여름마감대전과 비비안 대구 단독 썸머 특집전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모던하우스는 12~14일까지 3일간 리빙 20% 및 가구 10% 할인에 들어가고 12~18일까지 일주일간 주방 정리 필수템 행사를 비롯 인테리어 가구소품 할인행사와 여름소품 할인 마감전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이승선 대경권 영업본부장은 “좀 더 빠른 가을맞이 스페셜행사를 통해 코로나 영향으로 힘든 지역민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