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내 이용 금액 인증을 통한 치킨·커피 기프티콘 등 증정

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승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행복소비 이벤트 ‘삼[3]복 더위, 제로[0]’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지역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행사기간 내 카드 잔액을 소진하고 이용내역 증빙을 대구문화재단 네이버 폼(https://m.site.naver.com/qrcode/view.nhn?v=0CH0k)에 제출하면 된다.

행사기간 내 △3만 원 이상 결제를 인증한 카드이용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천 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 제공 △잔액 0원을 인증한 30명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 등 두 가지 유형으로 운영된다.

단, 지난달 29일 이전 구매내역 및 ‘잔액 0원’은 해당되지 않고, 유형별 중복 참여도 불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지정 네이버 폼을 이용해 인증 이미지와 필수정보(개인정보, 카드정보, 이용동의 등)를 입력하면 된다.

결과발표는 ‘말복’인 오는 15일 이전과 이후로 나눠 ‘잔액 0원’은 오는 13일에 개별안내하고, ‘3만 원 이상 사용내역 인증’은 다음 달 2일 개별 안내한다.

‘삼[3]복 더위, 제로0]’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재단 생활문화 누리집(www.artinlife.or.kr) 또는 대구문화누리카드 홍보채널(페이스북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430-1291~2.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