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글로벌고객만족(GCSI) LCC 여객운송 부문 1위

▲ 티웨이항공이 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사(LCC) 여객운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 티웨이항공이 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사(LCC) 여객운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티웨이항공이 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사(LCC) 여객운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경영협회 주관 ‘2020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 취항 10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해외 이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키르기스스탄, 하노이, 호치민 등 전세편 운항을 통한 교민 수송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또한 항공편 이용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웹 체크인 등을 통한 발권과 마스크 착용, 좌석간 거리두기, 정기적인 기내소독 등을 실시하며 생활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취항10주년을 맞이한 올해에도 수상을 이어가 더욱 의미가 큰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만족과 행복을 더하기 위해 더 고민하고 실천하는 항공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엽 기자 sylee@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