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우수 중기 모아 온라인 채용박람회 마련

발행일 2020-09-16 18:05:2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신용보증기금은 우수 중소기업의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20년도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연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고용 상황을 개선하고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부응하기 위한 것으로, 채용 포털사이트 ‘잡코리아’에 전용 채용관을 개설해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박람회에는 신보가 정한 ‘좋은일자리기업’, ‘신보스타기업’, ‘수출스타기업’ 등 150개 사가 참가한다. 참가기업은 △무료 채용공고 게재 △맞춤형 인재검색 서비스 △공동채용광고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채용포털사이트 잡코리아의 ‘신용보증기금 추천기업 채용관(www.jobkorea.co.kr/Theme/Kodit)’에서 직접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우수 중소기업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구직자들에게 좋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 중소기업 일자리에 대한 인식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잡매칭 사업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