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반

리만코리아, 안전한 추석 보내기 손 세정제 나눔 캠페인

29일 오전 동대구역 광장서 손세정제 2천개 나눠줘
김경중 대표 “코로나로 힘들지만 건강한 추석 보내길”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 등 임직원들이 29일 오전 동대구역 광장에서 코로나19 극복과 건강한 추석연휴보내기 캠페인 일환으로 손세정제를 나눠주고 있다.
“코로나19 걱정없는 건강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리만코리아는 29일 오전 동대구역 광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 손세정제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리만코리아 임직원 10여 명은 이날 오전 동대구역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휴대용 손세정제 2천여 개를 일일이 나눠주고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연휴를 보낼 것을 당부했다.

이날 나눔 행사는 리만코리아 ‘행복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이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대구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과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이번 추석에 고향을 제대로 찾지 못하는 사례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비록 작은 손세정제를 나누는 것이지만 이를 통해 코로나19 감염을 방지하고 가족들과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연휴를 보내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리만코리아는 앞서 지난 3월에도 대구시에 4억 원 상당의 손 세정제를 기부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오고 있다.

사랑의 열매를 통한 ‘다문화가정 여성지원 기부캠페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 후원’, ‘수해복구 지원 자원봉사활동’ 등 매년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에서 설립된 화장품 유통 기업으로 브랜드 ‘인셀덤’과 ‘보타랩’을 운영 중이다. 인셀덤은 올해 상반기 네이버 화장품 세트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스킨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주형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