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일반

영남이공대학교, 2021학년도 수시1차 면접 대면·비대면 동시 진행

다음달 6일 합격자 발표

영남이공대학교가 24~25일 수시1차 대면면접을 진행했다. 입학처장인 기계계열 김우현 교수 지원자를 대상으로 대면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가 지난 24일과 25일 수시1차 대면면접을 진행했다.

대구 남구 대명동 영남이공대 각 학과별 지정장소에서 진행된 수시1차 대면면접은 사전 예약제를 통한 대면과 비대면 면접 가운데 수험생이 선택해서 진행했다.

수험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면접 시간을 선택하고, 면접 예상 질문지와 모의 면접 영상 및 면접 준비 카드뉴스 등을 제공받아 면접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줄였다는 게 학교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면접은 기초학업능력과 잠재능력, 인성, 소질과 적성, 창의성, 학과 관심도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봤다.

합격자는 다음달 6일(금) 영남이공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남이공대학교 김우현 입학처장은 “이번 대면 면접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따라 진행됐으며,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 서비스를 이용한 비대면 면접과 병행해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대학 부분 7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영남이공대학교는 재학생의 98.7%가 각종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으며, 73.1%의 높은 취업률을 나타내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가 24~25일 수시1차 대면면접을 진행했다. 수험생들이 면접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충환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