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대구한의대, ‘2020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2020미니채용박람회’ 개최

11월 12~13일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 진행

대구한의대학교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실제 채용기업을 발굴하고 졸업예정자와 매칭하는 ‘2020미니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대구한의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박수진)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다음달 12일~13일 ‘2020미니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실제 채용기업을 발굴, 졸업예정자와 매칭 △학과 맞춤형 채용기업 섭외로 채용 미스매칭 최소화 △채용과정 중 취업특강 및 면접지도를 통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12일에는 취업특강을 통한 면접 스킬 향상과 그룹 컨설팅 형태의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13일에는 실제 채용 참여기업 부스에서 채용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강현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심각한 일자리 미스매치 문제를 해결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맞춤형 창업지원체계 정립을 통한 엑셀러레이팅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해 현장채용박람회 외에도 △창업론 교육 진행 △시제품 제작 지원 △모의IR진행과 피칭스킬업 교육 진행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충환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