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방탄소년단, 미스터트롯이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롯데 대구점, 지역 최초 BTS 팝업 스토어 진행
임영웅, 영탁 등 미스터트롯 주역 굿즈 팝업도 열어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에서 모델들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SPACE OF BTS’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
‘방탄소년단, 임영웅이 대구에 온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와 트로트 열풍의 주역 ‘미스터트롯’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대구에서 처음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선보이는 BTS 팝업스토어는 빅히트아이피와 롯데가 파트너십을 맺고 서울과 대구, 부산, 광주에 방탄소년단 공식 팝업스토어 ‘BTS 팝업: 스페이스 오프(SPACE OF) BTS’를 오픈키로 결정하면서 이뤄졌다.

BTS팝업스토어 전경
롯데 대구점에서 28일부터 열리는 BTS 팝업스토어는 온라인과 쇼케이스로 운영되고 있는 기존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하지 않은 신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테마 상품은 누구나 어울린 만한 맨투맨과 티셔츠, 재킷 등 데일리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BTS 대표곡인 ‘DNA’, ‘MIC Drop’,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테마로 만들어진 신상품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대표 상품은 후드티 다운 재킷, 셔츠 등 패션 상품과 펜, 스티커 세트 등 문구류, 인형과 스노우볼의 토이류까지 다양하다.

롯데 대구점은 또 미스터트롯 굿즈 팝업스토어를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지하2층 특설매장에서 단독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터트롯 톱6 주인공들의 얼굴이 새겨진 포토카드, 머그컵, 소주잔, 향토, 스카프 등 20여 종의 상품이 판매된다.

응원봉과 슬로건도 선보여 엑스코에서 열릴 대구 콘서트(12월4~6일)를 앞두고 팬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롯데 대구점 김정현 점장은 “인기를 얻고 있는 BTS, 미스터트롯의 팝업스토어를 지역 최초로 선보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중장년층에게는 이번 행사가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톱6 주인공들이 응원용 봉을 소개하는 모습.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