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공수처법 즉각 폐지 촉구

발행일 2020-11-26 15:47:22 댓글 4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우리공화당은 26일 여권에서 추진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을 ‘문재인 독재검찰법’이라고 정의하며 즉각 폐지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공화당은 이날 서울 동화면세점 앞에서 ‘공수처법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 기본권을 침해하고 삼권분립을 위반하는 위헌법률인 공수처법을 즉각 폐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결코 태어나서는 안 되는 괴물기구인 ‘공수처’를 이용해서 피땀 흘려 쌓아 올린 자유대한민국 시스템을 파괴시키려는 음모를 드러낸 것”이라며 “문재인 청와대가 ‘검찰 통제권’을 장악하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둘러서 장기집권음모를 실현하겠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의 권력비리를 은폐하겠다는 것이고 부동산 정책실패를 비롯해 코로나 방역 실패, 탈원전 정책으로 분노하는 국민의 분노를 차단해 대한민국을 완전히 좌파세상으로 만들겠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공수처가 출범하면 대한민국의 공무원, 판사와 검사, 군인들은 공수처의 타킷이 되어 철저히 통제받게 될 것”이라며 “이는 우리 국민의 재판, 우리 국민의 일상생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며 “공수처법 즉각 폐지를 국민과 함께 요구한다”고 강조했다.

이혜림 기자 lhl@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4)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 kimz*****2020-11-27 01:18:46

    역시,대한민국에는 우리공화당과 진정한 정치지도자 조원진대표밖에 보이질 않는다. 우리공화당을 제외한 모든 정치꾼들이 사라져야 이나라를 올바르게 지켜낼수 있다고 본다

  • ekf2*****2020-11-26 22:43:14

    옵티머스 라임, 원전, 울산시장 선거개입 등등 고위 공직자의 비리를 수사하니 검찰총장을 직무정지 시키는 종북주사파 막가파 정권이다. 공수처는 감찰기괸도 없는데 그 비리는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공수처 설치는 좌파 무법집단의 비리를 수사받지 않기 위해 만드는 자기보호 수단일 뿐이다.

  • forl*****2020-11-26 19:35:18

    공수처법이란 악법에 국민들은 현혹되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말은 그러싸하게 포장했지만 문재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공직자 처 내겠다는 것이다. 요즘 문재인 뒤로 숨어서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우리공화당 응원합니다.

  • doct*****2020-11-26 17:58:59

    위헌소지가 많은 공수처법은 독재권력을 가능케하는 사악한 법이다. 우리공화당은 이 법이 발의될때부터 꾸준히 반대해왔었다. 지금도 용기있게 공수처법을 반대하는 우리공화당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