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수험표 지참하면 할인 혜택 풍성해요

대구 유통가 고3 수험생 대상 마케팅 활발

‘수능 수험표 갖고 오세요. 혜택을 드립니다’

지역 유통가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과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수험생 프로모션은 영화관람이나 공연 등 단체 행사보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가격적 혜택으로 꾸며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4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상품군(여성, 남성, 스포츠 등) 10만 원 이상 구매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1인1회 참여 가능하다.

또 4일부터 6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 한해 대구점 ‘빈폴·빈폴레이디스’ 전품목 20%, ‘아디다스’ 10%(일부품목 제외), ‘스톤헨지’ 전품목 10% 할인 행사 등도 준비돼 있다.

9층 지역 토종 헤어 브랜드 ‘미담장’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펌 40%, 염색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대구 월배점과 만촌·칠성점도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아이폰 12·아이폰12 미니(각 64GB·128GB·256GB)를 정상가에서 5만 원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대구 점포는 고3 수험생과 가족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수능 당일인 3일 한우와 홍삼 등 건강 먹거리를 대폭 할인했다.

또 수험표 제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삼성·LG 태블릿PC, 노트북 추가 할인 혜택 행사도 열고 있다.

1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LTE와 듀얼 와이파이 호환, 자이로센서, 대용량 배터리(6200mAh)를 갖춘 ‘아이뮤즈 뮤패드 L10 LTE’ 태블릿PC는 26만9천 원에 판매하고 1만 원 상품권과 3만9천 원 상당의 도킹키보드를 무료로 나눠준다.

금융권에서는 DGB대구은행이 수험생 대상 영화관람 행사 등을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단체 행사를 계획하지 않고 있다. 다만 수험생 대상 적금 등 금융상품 혜택 제공 등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