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청렴도 향상 특별 대책회의

발행일 2020-12-15 17:41:4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군위군은 최근 간부공무원 및 실단과소 주무담당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도 향상 특별대책회의를 가졌다.


군위군이 지난 14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 및 전 실과단소 주무담당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도 향상 특별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김기덕 부군수 주재로 2020년 군위군 청렴도 측정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부서별로 청렴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하고자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김기덕 부군수는“청렴의 근본은 친절에서 비롯된다, 민원 친절 응대 및 직원 간 화합을 통해 밝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여 청렴도 향상을 위한 조직 내 간부 공무원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군위군은 이번 특별대책회의에서 도출된 문제점과 개선 방안 등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 계획을 수립해 청렴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한편 군위군은 지난 9일 발표된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결과 경북도내 시·군에서 꼴찌인 5등급을 차지하는 불명예를 안았다.

배철한 기자 baec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