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설맞이 한정판 농·특산물 꾸러미 발송

발행일 2021-02-03 16:12:4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성주군이 관내에서 생산된 참외, 사과, 비트, 계란, 새송이버섯 5종으로 구성한 농·특산물꾸러미 300세트가 고객들의 품으로 발송됐다. 사진은 이병환 성주군수와 관계자들이 배송에 앞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성주군이 관내에서 생산된 참외, 사과, 비트, 계란, 새송이버섯 5종으로 구성한 농·특산물꾸러미(1만5천 원) 300세트가 이틀만에 완판됐다.

군은 3일 성주참외공식쇼핑몰(www.sjchamoe.com)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한 성주군 농·특산물 꾸러미를 고객들의 품으로 발송했다.

성주군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설맞이 농·특산물 꾸러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톡톡튀는 아이디어의 꾸러미 패키지 상품을 준비해 성주군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비대면 농산물 판매를 위해 라이브커머스, SNS 등을 통한 특별판매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처음으로 준비한 설맞이 농·특산물꾸러미가 이틀만에 완판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관내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해 농가 소득이 증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호 기자 kjh35711@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