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대구시체육회, 방에콕! 올림픽 이벤트 개최

대구시체육회의 ‘방(에)콕! 올림픽 이벤트’ 포스터
대구시체육회가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방(에)콕! 올림픽’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인 이하 가족이 함께 집에서 정적운동 및 놀이 활동을 즐기고 그 영상을 제작해 함께 공유하는 언택드(Untact) 방식으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4인 이하 가족이 함께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정적운동 및 놀이 영상을 촬영하고 5분 이하로 제작한 후 시체육회나 대구시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 참가신청서, 동의서 양식을 작성하고 담당자 이메일(chiaseed92@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 10팀에는 온누리상품권 각 10만 원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 유튜브 채널(방에콕! 올림픽)에 본선 진출작 영상을 올려 다음달 8일부터 19일까지 ‘좋아요’가 가장 많은 1팀을 뽑아 최우수 작품상(온누리상품권 120만 원)을 시상한다.

대구 시민이면 누구나(4인 이하 가족)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대구시체육회 박영기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약되고 고향, 친지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대구 시민 모두에게 웃음을 주고 밝은 기분이 전해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가족이 참여해서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종윤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