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반

리만코리아, 초록우산에 정기후원 협약

리만 아이리더 정기후원, 경제적 어려움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 이형진 본부장이 지난 2일 ‘리만 아이리더 정기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리만코리아는 지난 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과 ‘리만 아이리더 정기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리만 아이리더 정기후원’은 학업, 예술, 체육 등 특정 분야에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에 처해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리만코리아가 정기적으로 매달 후원 및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원하는 ‘인재 양성사업’을 추진하는 등 아동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창립 초기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및 블룸 프로젝트 등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 여성 지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호물품 기부 등 지역 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 지역의 많은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재능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원하겠다”며 “리만 아이리더 영재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주형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