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스포츠단 여자레슬링팀, 전국대회 여자부 종합우승

발행일 2021-06-15 14:02:5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지난 9~15일 강원 평창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6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 여자일반부에서 종합우승을 거둔 대구스포츠단 여자레슬링팀이 우승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스포츠단 여자레슬링팀(실업)이 지난 9~15일 강원 평창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6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 출전해 여자일반부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대구팀 김경은과 최지애가 각각 57㎏급과 65㎏급에서 금메달을 따냈고 박수진(76㎏급), 권즈믄(72㎏급), 김동희(53㎏급)가 모두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최지애가 대회 최우수선수로 뽑혔고 우수지도자상은 조상욱 대구팀 감독이 받았다.

특히 최우수선수상을 받은 최지애는 지역을 대표하는 대구팀 주장으로서 10여 년 동안 정상권 기량을 유지하고 있다.

대구스포츠단 여자레슬링팀 조상욱 감독은 “오는 10월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경기에 참가했고 선수들이 기량을 유지하고 있다”며 “곧 다가올 전국체전을 중심으로 더욱 철저히 준비해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