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포인트 제공 행사 등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마련된 가전 프리미엄 스토어는 25일부터 오픈 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마련된 가전 프리미엄 스토어는 25일부터 오픈 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가전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전’을 2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과 LG 등 각 매장의 대표 프리미엄제품과 신상품이 대상으로, 삼성전자의 경우 비스포크 라인 ‘무풍에어컨 스페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 주방 비스포크’를 묶어 해당상품 구매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은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와 함께 다품목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 삼성포인트를 제공한다.

혼수·입주 고객에 대해서는 사은행사와는 별도로 최대 50만 포인트 제공 혜택을 추가했고, 네이버 예약상담 이벤트와 오픈 1주년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박스와 주방용품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LG전자는 대표 프리미엄라인인 오브제 컬렉션의 서로 다른 제품군을 교차해 4종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20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상품 2품목 이상 구매시 최대 90만 원의 상품권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와함께 행사기간 중 신세계 대구점에서 6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멀티블렌더, 슬림프로 다이어트 소파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열린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