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 구미대서 채용설명회…“매년 10명 이상 채용”

발행일 2021-10-19 15:11:3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에코프로가 19일 구미대학교 성실관 시청각홀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친환경 글로벌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코프로가 19일 구미대학교 성실관 시청각홀에서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최근 사업 다양화와 대규모 확장에 나선 에코프로가 전문 기술인력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채용설명회에는 전기에너지과, 기계·전자 공학계열, 경영관리 계열 학생들이 주로 참여했다.

에코프로는 이번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매년 10명 이상의 구미대 졸업생과 재학생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코프로 관계자는 “구미대는 에코프로의 사업과 관련된 전공학과가 많고, 학생들의 전공 자격증 취득률이 높다”며 “관련 학과와 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에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프로는 최근 세계적 주요 이슈인 탄소규제 관련 친환경 핵심 소재 부품과 2차전지 소재와 리사이클 사업의 수직 계열화를 구축하고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류성욱 기자 1968plu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