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구·시·군의회의장 윤석렬후보지지선언

발행일 2022-01-16 14:53:1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경북 구·시·군의회 의장 27명이 지난 14일 국민의힘 대구시당 강당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윤석열 후보를 지지할 것을 공식 선언하고 있다.
대구·경북 구·시·군의회 의장 27명은 지난 14일 국민의힘 대구시당 강당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윤석열 후보를 지지할 것을 공식 선언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지난 5년 동안 대한민국을 분열과 혐오, 비상식이 넘쳐나고 공정이 무너진 나라를 만든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반드시 정권교체를 통해 대한민국을 바로 잡고자하는 절체절명의 위기감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이 열망하는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고 헌법과 법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권력에 굴복하지 않고 불의에 맞서는 참 지도자의 모습을 보여준 윤석렬 후보가 반드시 대통령이 돼야 한다는데 한마음 한뜻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주호영 대구총괄선대위원장, 추경호 대구공동선대위원장, 김관용·김정재 경북총괄선대위원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대구·경북은 정권교체의 교두보로서 다 함께 대선승리를 위해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이혜림 기자 lhl@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