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5월 가정의 날 특가 행사 펼친다

발행일 2020-05-07 15:11:3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어버이날 대비 건강식품 및 화장품 대폭 할인 및 여름 대비 아이템도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리빙관에서는 125년 전통 패션 브랜드 ‘닥스’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닥스 퍼니처’가 최근 새롭게 문을 열었다. 소파에서 가구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리빙 가구를 선보이며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전 품목 1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닥스 쿠션을 증정한다.


지역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날 특가 행사를 펼친다.

어버이날을 대비한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대폭 할인해 판매하고 의류와 신발 등 여름 대비 패션 아이템도 마련돼 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본점 2층에서 5월 감사의 달 기념으로 ‘라코스테 액세서리’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17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 2만 원 금액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오는 31일까지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코스테 고급 장우산(소진 시)을 제공한다.

프라자점 9층 리빙관 린나이 매장에서는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케어가전 제안전’을 31일까지 연다.

행사 기간 더바루 살균탈취 전해수기(모델명 HC-315)를 정가 19만8천 원에서 15만 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린나이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RBE-35H)는 75만 원에서 45만 원으로 할인해 특가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하 2층 식품관에서 다채로운 행사와 특별한 혜택 제공으로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선다.

먼저 지하 2층 ‘정관장’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화애락(진/본/큐/이너제틱/휴)’과 ‘다보록 24종 선물세트’, ‘에브리타임(30포)’ 등을 10% 할인한다.

‘굿 베이스류’ 제품들은 20% 할인한다. 홍삼정 240g 2개 구매 시 ‘알파 눈 건강’ 캡슐을 제공한다.

와인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가족,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샤또 라 카스틸로네(프랑스, 750㎖) 와인은 1만4천 원, ‘블루넌 프리미엄 아이스(독일, 375㎖)를 2만5천 원, ‘누보몽드 아이스와인(캐나다, 375㎖)을 2만2천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유기농 식품 브랜드 ‘올가’ 매장에서 10일까지 ‘건강 먹거리 제안전’을 운영한다.

슈퍼곡물 퀴노아를 더한 ‘블랙 미숫가루(500g)’ 1+1을 1만8천500원에 판매하고, 볶음 땅콩(250g)도 1만7천500원(1+1)에 판매한다.

또 이달 말까지 ‘수입 과자 1천 원 균일 상품전’도 진행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10일까지 코스메틱에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연작 브랜드는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플을 18만 원에 판매한다.

사상자 추출물과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한 3가지 비타민의 시너지효과로 얼룩덜룩하고 칙칙한 톤, 잡티와 다크 스팟을 완화해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라메르의 ‘루미너스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세트’는 15만 원(12g, 한정수량 10개)이다. 구매 시 크림 15㎖(10세트 한정)를 증정한다.

에스티로더의 ‘퍼펙셔니스트 프로 브라이트닝 세럼 세트’도 16만5천 원(50㎖)으로 구매 시 여행용 샘플 7종을 증정한다.

시슬리는 ‘안티링클 세럼’을 53만 원에 판매하고 있다. 피부를 깨워 어려 보이게 해주며 모든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을 개선해준다.

본점 5층 루이비통은 오는 17일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재탄생한 ‘아치라이트’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디자인은 블랙앤화이트, 메탈릭디테일, 강력한 블루, 블랙앤옐로우, 컬러믹스, 네온컬러포인트, LV서클로고 등이다.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전 지점 ‘가정의 달맞이 특가상품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가정의 달맞이 특가상품대전을 진행한다. 이곳에는 레노마레이디·크로커다일레이디·리트머스·미소페·폴햄·H커넥트·FRJ·NII·앙드레김골프·김영주골프·트레비스 등이 참여한다.

베스띠벨리·리스트·파올라·프로그램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 의류를 최대 70% 할인해주는 선물상품전과 피에르가르뎅·크로커다일 등이 참여하는 남성 의류 최대 50% 할인 선물상품전이 진행된다.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아동 직사입 대전도 열린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로이드·럭셔리갤러리 등이 참여하는 패션잡화 가정의 달맞이 선물 상품대전을 한다.

영아웃도어 최대 70% 할인 여름상품 특가대전과 남녀 골프의류 최대 80% 할인 특가초대전 및 애니바디 가정의 달 특집전 등도 운영된다.

같은 기간 식품매장에서는 제철과일 골라 담기 행사 및 먹거리 기획 대전 등이 진행된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