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이번 주말 기분 좋은 할인전 등 각양각색 기획전

발행일 2020-06-18 16:32:1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속옷 등 품목 다양

대구신세계백화점 1층 록시땅 매장에서는 버베나 그린 오아시스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록시땅과 함께 떠나는 집콕 바캉스'라는 테마로 한 이 제품은 버베나 샤워 젤, 샤워로션, 향수, 미스트 등으로 일상 속 바캉스를 제안한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쿨 패션 특가전 등 각양각색의 기획전을 마련한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속옷 등 다양한 품목의 이월상품전부터 기분좋은 혜택 어메이징 데이 특별전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21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남성패션 이월상품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남성패션&스포츠·아웃도어 쿨(COOL)패션 특가전’을 연다.

행사에는 남성패션 인기 브랜드 케인, 바쏘, 지오투, 예작 등이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K2, 네파, 콜롬비아, 몽벨,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볼빅&힐클릭’ 골프웨어 반값 할인전(브랜드별 할인율 상이·일부품목 제외)도 진행된다.

또 25일까지 프라자점 5층 이벤트홀에서는 남녀 속옷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바라 란제리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대백은 27일 프라자점 맞은편 신천둔지에서 열리는 친환경 봉사 프로젝트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대백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6일까지 대백홈페이지(debec.co.kr) 또는 전화(053-420-873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시 봉사활동 2시간을 적립(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 1365자원봉사포털) 받을 수 있다.

◆롯데아울렛 율하점

롯데아울렛 율하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 ‘가창스파밸리’와 자연 속 교감 동물원 ‘네이처파크’ 티켓을 50% 특가 판매한다.

지역 기업 살리기 특집전으로 준비되는 이번 티켓 할인 판매 행사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기업을 돕고자 마련됐다.

워터파크는 50% 할인된 1만9천 원(종일권), 워터파크+네이처파크 결합권은 55% 할인된 2만5천 원에 판매하며 결합권 구매 시 워터파크와 네이처파크 분리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아울렛 율하점 3층 통합사무실에서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사용기간은 올해 12월31일까지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 1층 록시땅 매장에서는 버베나 그린 오아시스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록시땅과 함께 떠나는 집콕 바캉스’라는 테마로 한 이 제품은 버베나 샤워 젤, 샤워로션, 향수, 미스트 등으로 일상 속 바캉스를 제안한다. 버베나 샤워 젤(250㎖, 2만9천 원), 시트러스프루티 오드 뚜왈렛(100㎖, 7만5천 원) 등이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 오는 25일까지 7층 사은행사장에서는 ‘너도 나도 갖고픈 푸빌라&친구들 굿즈전’이 열린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9일부터 소진시까지 서머비치백을 제공하는가하면 다음달 10일부터는 물놀이 필수품 비치타월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5층 미디어타워 앞에서는 ‘찰칵, 찰칵 푸빌라와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푸빌라 연출, 포토존, 라운지·멤버스바 음료, 굿즈 등 푸빌라 관련 인증샷 모두 해당되며 참여시 푸빌라 튜브 컵홀더를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에서는 오는 23일까지 ‘기분좋은 혜택 어메이징 데이’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엘칸토·엘레강스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 상품대전을 비롯 캐주얼·여성의류 여름상품 최대 80% 오프 특별가전, 남녀 골프웨어 썸머룩 대전 등이 열린다.

이밖에도 럭셔리갤러리 수입편집매장 고객초대전과 웨스트우드 균일가전, 브렌우드 여름상품 최대 60% 할인전, 아동 토들러·주니어 여름상품 최대 70% 오프 대전 등이 마련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자라 등 해외 유명브랜드 여름상품 80% 오프 특가대전을 비롯 쉬즈미스·아르테 등이 참여하는 숙녀 커리어 여름이월 특가대전과 엘칸토 여름샌들 전품목 5만9천 원 균일가전 및 나이키·아디다스 스포츠 라이벌대전이 열린다.

또 에비수·리트머스 캐주얼 여름이월 50~70% 오프 특가할인전, 네파키즈·컨버스키즈 아동 기능성웨어 특별가전, 영캐주얼 최대 80% 오프 특가대전 등이 진행된다.

식품매장에서는 카드사 연계마케팅으로 대상카드로 구매시 특가할인행사를 비롯 농·수·축·공산·즉석상품 대표 18개 품목 특가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CJ브랜드 모음전 및 역대급 무더위 대비 여름 대표상품 파격가 상품대전 등도 준비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