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호반써밋 수성, 전용 79㎡ 주거용 오피스텔 공개..4일 청약 돌입

특화된 설계와 마감재로 '호평'



호반써밋 조감도


대구 수성구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이 본격적인 청약에 돌입한다.

‘호반써밋 수성’은 아파트 분양에 앞서 지난달 30일 주거용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공개했다.

대구 수성구 두산동 8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수성’은 지하 2층~지상 49층 3개동 주거복합단지로,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79㎡의 단일면적 168실로 구성된다.

청약은 4일과 5일 양일간 ‘호반써밋 수성’ 홈페이지(http://hobansummit-ss.co.kr)에서 접수받고, 6일 견본주택(현장)에서 추첨한다. 계약은 11월 7일이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대구 수성구에 내 집 마련의 절호의 기회로 보인다. 청약조건, 대출 등 진입장벽을 낮춰 수성구 소형 아파트의 대안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만19세 이상인 자(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재외동포 및 외국인 포함)는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견본주택 공개후 1일까지 ‘호반써밋 수성’을 찾은 방문객은 특화된 평면 설계와 마감재 등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49층 스카이라인, 공간 효율성을 높인 주거특화 평면설계, 아파트와 분리된 주차 공간, 오피스텔 전용 피트니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구성됐다는 특징을 갖는다.

‘호반써밋 수성’은 황금네거리 인근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가 밀집한 대표적인 부촌이다. 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 역세권으로 동대구로와 청수로, 신천대로가 인접해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들안길초,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과학고 등과 가까워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홈플러스가 위치하며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 수성아트피아, 대구어린이회관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 쇼핑, 문화, 여가까지 불편함이 없이 누릴 수 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