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신학기 학용품 키트 전달

발행일 2021-03-02 15:50:4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LG디스플레이와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북서부지부가 지역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 103명에게 후원한 신학기 학용품 키트. 필통, 노트, 풀, 가위, 색연필, 색종이, 리듬악기 등 입학 아동에게 꼭 필요한 21종의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LG디스플레이와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북서부지부가 최근 지역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 103명에게 신학기 학용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학기 학용품 키트는 필통, 노트, 풀, 가위, 색연필, 색종이, 리듬악기 등 입학 아동에게 꼭 필요한 21종의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구미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와 구미 드림스타트를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 103명에게 지원된다.

LG디스플레이가 구미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권리보호 프로젝트 사업 중 하나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 저소득 가정 초등학교 신입생에게 학용품 키트를 지원하고 아동의 희망찬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서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이번 신학기 학용품 키트가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신입생들에게 설레임을 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성욱 기자 1968plu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