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경북교육정보센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가 수강생을 모집하는 ‘2021년 상반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의 홍보 포스터.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가 다음달 1일부터 4차 산업 혁명시대 교육 패러다임 이해와 미래사회 대비를 지원하는 ‘2021년 상반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북도교육청 학부모 아카데미 추진 사업으로 오는 4월14일부터 진행되며, △철학 △자녀 이해 △미래 교육 △진로·진학에 대한 4개 분야의 전문가가 영역별로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또 아카데미를 통해 서경희 미네르바의 부엉이 대표가 ‘배움은 두려움과 함께 할 수 없다’, 이세나 감정코칭협회 교육연수위원장이 ‘감정코칭의 방법, 부모 양육유형’에 대해 강의한다.

또 김정배 김천대 공연예술학부 조교수가 ‘음악감상교육을 통한 미적 체험’, 박진희 계명대학교 전임 사정관이 진로·진학 지도를 위해 ‘자녀의 진학설계’ 등을 교육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홈페이지(www.gbelib.kr/geic)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손경림 경북교육청정보센터 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부모들이 자녀의 마음을 이해하고 부모의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과 미래교육의 핵심가치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동해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