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전국체전 성공개최 사진·응원 댓글 이벤트…네티즌 100여 명 참여

경북도 전국체전기획단이 지난달 15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 체전 성공 개최 응원 이벤트에 올라온 네티즌들의 댓글.
경북도 전국체전기획단(이하 기획단)의 체전 성공 개최 응원 이벤트가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획단은 지난달 15~31일 체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꽃피는 봄이 오면, 전국체전이 내 곁으로 온 닭’이란 주제로 가족 운동 사진과 체전 성공 개최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개최했다.

네티즌들은 “코로나19를 확실하게 극복하고 전국체전을 개최했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의 사랑의 따뜻한 손길로 성황리에 마무리되길 으쌰으쌰 응원합니다” 등 100여 건에 이르는 댓글로 호응했다.

이에 기획단은 이벤트 응모자 15명을 랜덤으로 추천해 치킨 기프티콘과 체전 마스코트 인형을 전달하기로 했다.

경북도 정상원 전국체전기획단장은 “국민들의 응원이 전국체전을 준비하는 선수와 관계자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며 “전국체전이 국민과 함께하는 안전한 축제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제102회 전국체전은 오는 10월8일부터 구미시민운동장 등 12개 시·군 71개 경기장에서 47개 종목을 치른다.

문정화 기자 moon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정화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