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석 B&B커뮤니케이션즈 대표, 고향 상주시에 토지 기증

발행일 2021-05-20 15:29:2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변태석 B&B커뮤니케이션즈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고향인 상주시 내서면 밤원체험마을을 찾아 주민들을 위해 본인 소유의 서원리 산 29-5 일대(1천996㎡)를 기증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변태석 B&B커뮤니케이션즈 대표(좌측 세 번째)가 최근 고향인 상주시 내서면 밤원체험마을을 찾아 자신 소유의 서원리 산 29-5 일대(1천996㎡)를 기증했다.

기증 토지는 밤원체험마을(대표이사 강휘석)이 정부(한국농어촌공사)의 지원을 받아 추진 중인 ‘상주와잠’(숙박 및 캠핑체험) 프로그램의 숙박 및 캠핑체험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상주와잠은 상주에서 와서 잠을 잔다는 뜻으로 상주가 잠업(누에치기)으로 유명했던 곳이란 점에서 착안됐다.

변태석 대표는 “밤원체험마을이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힐링 공간도 마련해 오시는 분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가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남기동 내서면장은 “밤원체험마을의 발전을 위해 기꺼이 땅을 기증해주신 덕분에 내서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계기로 지역 발전은 물론 경기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일기 기자 kimi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