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에서 만나고 싶은 아이돌, 2위 ‘시크릿넘버’ 진희...1위는?

발행일 2021-05-24 17:52:4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아이돌챔프 , '중고거래에 내 아이돌이 나온다면' 투표 이달 말까지 진행

1위 아이돌 배너, 비대면 중고거래 서비스 ‘헬로마켓’에 2주간 게시

당근마켓과 중고나라, 헬로마켓, 번개장터 등 쉽고 편하게 중고거래를 연결하는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필요없는 물건을 팔아 부가 수입을 올리려는 사람, 필요한 물건을 좀 더 싸게 구입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합리적 소비와 환경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 세대에게는 중고거래가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

중고거래를 애용하는 MZ 세대가 중고거래 서비스에서 가장 보고 싶은 아이돌은 누구일까?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가 '중고거래에 내 아이돌이 나온다면'을 주제로 팬 투표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비대면 중고거래 서비스 헬로마켓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투표는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돌의 배너를 헬로마켓 스타굿즈 카테고리 탑 배너에 2주간 게시하는 리워드가 주어진다.

아이돌 팬이라면 국내외 K팝 팬들에게는 자신의 최애 아이돌을 홍보할 절호의 찬스다. 국내 중고거래 플랫폼 빅4로 손꼽히는 헬로마켓은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월활성사용자(MAU) 120만 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거대 중고거래 서비스다. 투표 우승자는 자신의 최애 스타를 헬로마켓 사용자에게 2주간 소개할 수 있다.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투표에는 24일 현재 1만 8,000여 명이 참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1위는 NCT 마크, 2위는 시크릿넘버 진희가 올라있다. 1위와 2위의 득표 차가 크지 않아 순위는 언제든 바뀔 수 있을 전망이다. 3위는 갓세븐 영재, 4위는 트레저 최현석, 5위는 아스트로 윤산하가 랭크돼 있다. 이밖에 방탄소년단(BTS) RM, 블랙핑크, 지수, 엑소 디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슈퍼주니어 희철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오렸다.

해당 투표는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최종 1위에 오른 아이돌 배너는 다음달 6일부터 20일까지 헬로마켓 모바일·PC버전 스타굿즈 카테고리 톱배너에 게시된다.

강동원 기자 kdw1116@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