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에 한 신혼부부, 결혼 기념 ‘사랑의 쌀’ 20㎏ 10포대 기부

발행일 2021-05-31 15:10:4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김락균·나은진 부부, 영주시 가흥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

최근 결혼한 김락균(31·오른쪽에서 2번째)·나은진(27·오른쪽) 부부가 영주시 가흥1동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쌀’ 20㎏ 10포대를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주에 한 신혼부부가 결혼을 기념하고자 ‘사랑의 쌀’ 기부에 나서 화제다.

영주시 가흥1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부부의 연을 맺은 김락균(31)·나은진(27) 부부가 ‘사랑의 쌀’ 20㎏ 10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서로 소외된 이웃과 항상 함께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결정했다”고 입을 모았다.

또 “지역의 한부모 및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힘껏 돕겠다”고 전했다.

행정복지센터는 기탁 받은 쌀을 지역 저소득 한 부모 및 조손가정 1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오자금 가흥1동장은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두 분의 따뜻한 마음과 결정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주은 기자 juwuery@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