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수도권 영업확장에 잰걸음

발행일 2021-06-07 16:44:2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서울 DGB금융센터에 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 열어

DGB금융그룹이 7일 서울에서 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의 복합점포인 ‘DIGNITY DGB금융센터’ 오픈식을 열었다. 사진 왼쪽부터 박정홍 DGB자산운용 대표, 김성한 DGB생명 대표, 임성훈 대구은행장, 송원복 대구은행 서울영업부장, 송해경 강북WM센터장, 김태오 회장,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


DGB금융그룹이 금융 수요가 많은 수도권으로 영업을 확장하고 있다.

DGB금융그룹은 7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에서 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의 수도권 두번째 복합점포인 ‘DIGNITY(디그니티) DGB금융센터’ 를 개점했다.

대구은행 서울영업부와 하이투자증권 강북WM센터가 결합된 DIGNITY DGB금융센터는 은행과 증권이 한 공간에서 시너지 영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원스톱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이날 개점으로 DGB금융그룹은 서울에 2개(강남센터, DGB금융센터), 대구 3개(본점센터, 제2본점센터, 월배센터), 부산과 대전 각 1개 등 총 7개의 복합금융센터망을 보유하게 됐다.

하반기에는 여의도 하이투자증권 본사에 수도권 3호 복합점포를 개점할 계획인 만큼 수도권 영업 확장을 위한 교두보 마련에 속도를 내고 있다.

DGB금융센터는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DGB생명, DGB캐피탈, 대구은행 수도권 본부 등 주요 계열사의 이전을 완료했다. 지하 1층~지상 3층은 청계천 인근 핫플레이스 장소로 구현되도록 리테일몰로 꾸며질 예정이며, 복합점포는 4층에 들어선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 기반이 우수하고 금융 수요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복합점포를 열 계획”이라고 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