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 업무협약 체결

발행일 2021-06-15 18:05:3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칠곡교육지원청 Wee센터가 지난 14일 학생들의 학업 중단 예방 및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을 위해 지역 11개 관련 기관 및 단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칠곡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이숙현)는 지난 14일 지역 학생들의 학업중단을 예방하고 진로·적성 탐색을 돕고자 11개 관련 기관 및 업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을 맺는 기관 및 업체는 대구 대동병원과 칠곡군농업기술센터를 비롯 바리스타 부문의 발루토수퍼, 파티쉐 부문 허니원과 달콤, 플로리스트 부문 꽃담 등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들 기관·업체는 지역 학생들에게 진로·적성 탐색과 관련된 체험 학습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행복한 미래를 찾아가는 데 도움을 주는 등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숙현 칠곡교육장은 “앞으로도 칠곡지역 학생들이 진로를 찾고 행복한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처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임철 기자 im72@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