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소상공인 제품, 네이버에서 할인 행사

발행일 2021-06-20 13:32:3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네이버 ID 1개당 할인 쿠폰 최대 1만 원 제공

지속적이고 안정적 영업 기대

경북도 소상공인 희망마켓 기획전 포스터.
경북 소상공인들의 우수 제품에 대한 할인행사가 다음달 9일까지 네이버 쇼핑몰에서 열린다.

특별기획전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ID 1개 당 5천 원권 할인 쿠폰 2장이 제공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권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20일 경북도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 ‘경북도 소상공인 희망마켓’ 기획전 ‘경북이 쏜다! 6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경북도와 경북도경제진흥원, 네이버 등이 협업해 ‘코로나19 극복 경북 소상공인 살리기’ 일환으로 추진된다.

구매 방법은 네이버 메인 사이트 우측 하단 배너를 클릭하거나 기획전 페이지(https://shopping.naver.com/plan/details/509067)에 접속해 ‘경북도 소상공인 희망마켓’ 페이지로 들어가 화면에 게시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온라인 쇼핑 때 이용하면 된다. 쿠폰 발급은 3만6천 개로 기간 내에만 사용가능하다.

도는 희망마켓 지원을 통해 도내 소상공인들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영업을 기대하고 있다.

경북도 배성길 일자리경제실장은 “이번 6월 특별기획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로 확보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들도 경북 소상공인들의 대표 우수 제품들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창원 기자 kcw@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