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일월초, 뮤지컬과 크루즈 체험으로 힐링해요

발행일 2021-06-21 15:28:0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영양 일월초, 크루즈 체험
영양 일월초등학교(교장 김명애)가 최근 포항에서 진행한 2021학년도 해달별(꿈다락방) 체험학습의 일환인 뮤지컬 관람과 크루즈 운행을 통해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일월초 학생들은 지난 16일 경북도교육청문화원에서 주관하는 ‘2021 청소년을 위한 초청공연’의 창작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관람했다.

일월초는 이번 관람 행사가 학생들의 문학적 감수성과 심미적 감성을 높이는 계기가 됐을 것으로 보고 있다.

관람을 끝내고 포항운하로 장소를 옮겨 이어진 크루즈 체험학습에서는 학생들이 도시 사이로 흐르는 아기자기한 물길을 따라 유람선을 타고 ‘물의 낭만’을 즐기며 이국적인 물길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은 “뮤지컬을 실제로 관람하고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신났고 배를 처음 타봤는데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김명애 교장은 “이번 체험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힐링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감성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황태진 기자 tjhwang@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