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황지환 주무관, 2021년 지방세 연구과제 발표대회 ‘최우수’ 수상

발행일 2021-06-21 17:07:2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성주군 용암면사무소에서 근무하는 황지환 주무관이 최근 열린 경북도 지방세 연구과제 발표대회에서 ‘재산세 현황과세의 실무적 한계와 과세 개선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성주군은 용암면사무소에 근무하는 황지환 주무관이 최근 열린 경북도 지방세 연구과제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황 주무관은 이번 대회에서 ‘재산세 현황과세의 실무적 한계와 과세 개선방안’을 발표해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시군별 정보공유로 담당공무원들의 실무능력 및 전문지식을 향상하고 지방세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경북도와 한국지방세연구원의 주관으로 개최됐다.

경북지역 23개 시군이 제출한 연구과제 중 서면평가를 거쳐 선정된 고득점 연구과제에 대한 발표대회가 진행된 것.

이날 수상으로 황 주무관은 올해 개최되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1년 지방세 발전포럼에 출전할 기회를 얻게 됐다.

성주군 관계자는 “성주군의 지방세 담당 공무원들이 지방세입 확충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담당 공무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방세 공평과세 및 조세정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섭 기자 hs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