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한울본부 상생발전협의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발행일 2021-06-22 14:17:5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울진군이 지난 21일 울진그랜드호텔에서 ‘울진군·한울본부 상생발전협의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울진군은 21일 울진그랜드호텔에서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와 함께 지역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상생발전협의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공동위원장인 울진군 부군수와 한울본부 대외협력처장을을 비롯한 총 6명의 위원과 실무담당자들도 참석해 기관별 협조가 필요한 사안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

상생발전협의회는 올해 3월 한울본부와 울진군간 상호협력 및 신속한 업무 추진을 위해 양 기관 합의하에 발족했으며, 이후 주요 현안에 대한 사전 조율을 위해 실무협의회를 개최하여 도출된 기관별 협조가 필요한 사안 등을 정책협의회에 상정했다.

김재준 울진부군수는 “이번 안건에 대해서 향후 좋은 성과가 있도록 양 기관 실무부서에서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며 “향후 울진군과 한울본부는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협력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행해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인철 기자 ki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