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구시 중소기업대상’ 후보기업 공개 모집…오는 30일까지 접수

▲ 대구시청 전경.
▲ 대구시청 전경.


대구시가 오는 30일까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2021 대구시 중소기업대상’ 후보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대구시 내 본사와 사업장을 두고 기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소기업이 대상이다. 대구시는 신기술 개발과 매출 증가,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 발전에 현저한 공적이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후보기업으로 정한다.

선정기업에는 중소기업대상 상장, 현판 깃발 수여 이외에 △대구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우대(2년) △해외 시장개척단 파견 및 전시·박람회 등 참가 우선지원(2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3년)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신청서류는 사업장 소재지 구·군의 경제부서 또는 대구상공회의소, 대구테크노파크, 대구기계부품연구원 등의 경제단체 및 기업지원기관 중 1곳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 서식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재 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대구시 홍의락 경제부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모범적인 경영활동과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권종민 기자 jmkwo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