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조립형 블록상품 출시

발행일 2021-07-22 15:58:1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마스코트 캐릭터인 화랑과 원화, 경주타워의 3가지 디자인

경주엑스포대공원 직원들이 경주타워 기념품매장에서 선보이는 블록상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하 경주엑스포)이 마스코트 캐릭터인 화랑과 원화를 조립형 블록상품으로 개발·출시해 경주타워 기념품매장에서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경주엑스포가 이번에 출시한 블록상품은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도 함께 즐기며 인기를 끌고 있는 디폼블록으로 조립하는 대표적인 키덜트 상품으로 제작됐다.

블록상품은 마스코트인 화랑과 원화, 경주타워의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화랑의 모습을 담은 블록은 쾌활한 이미지와 밝게 웃는 모습과 신라 전통의상을 간단하면서도 정감 있게 표현했다.

원화는 포근한 인상을 담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이미지로 만들었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직원들이 경주타워 기념품매장에서 선보이는 블록상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경주타워는 푸른 바탕에 회색 테두리를 가운데 넣은 모양의 블록 구성으로 황룡사 9층 목탑의 실루엣을 음각으로 품은 경주타워의 특징을 형상화했다.

특히 이들 상품은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을 300피스가량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했다.

화랑과 원화, 경주타워 블록상품 3종은 경주타워 기념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경주엑스포대공원 마스코트인 화랑과 원화가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된 적은 있지만 블록으로 만들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며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과 기념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시일 기자 kangsy@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