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안동·김천지역 직원 대상 정보화 연수 프로그램 진행

발행일 2021-07-27 17:00:5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전경.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가 다음달까지 안동·김천지역 교육지원청 관할 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정보화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찾아가는 정보화 연수’는 센터에서 운영하는 정보화 연수의 지역적 한계를 해결하고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정보화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연수 운영은 교육지원청 신청에 따라 이뤄지며 교육일시 및 교육과정과 교육대상 등 교육 전반에 대한 사항은 교육지원청 의견을 반영해 운영된다.

연수 일정, 강의계획표 등 상세한 과정에 대한 사항은 정보센터 홈페이지(www.gbelib.kr/ge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경림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관장은 “찾아가는 정보화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직원이 정보화 연수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연수 결과를 검토해 앞으로 많은 지역에서 운영돼, 직원들의 정보화 능력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