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방역 축제로 코로나 블루 날려…2021 힐링페스타 경주 개최

발행일 2021-07-26 15:39:1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11월6~7일 경주 HICO·보문호 일대에서

경주화백컨벤션센터가 힐링산업협회와 11월6~7일 보문단지 일원에서 코로나19 블루를 극복할 심리방역 축제를 개최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경주경주화백컨벤션터(이하 경주HICO)에서 코로나 블루를 떨쳐내는 심리방역 축제가 열린다.

경주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오는 11월6~7일 명상 등 심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심리방역축제’를 경주HICO와 보문호 일대에서 개최한다.

이를 위해 경주HICO와 힐링산업협회는 최근 경주HICO에서 ‘2021 힐링페스타 경주’를 공동 주관한다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축제는 힐링트라이애슬론, 요가컨퍼런스, 명상, 싱잉볼워크숍, 힐링 진단 및 상담, 힐링 인플루언서 홈트 등 다양한 힐링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구성·운영된다.

백상진 힐링산업협회장은 “2021 힐링페스타 경주가 팬데믹 이후 일상에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고, 힐링 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용국 경주HICO 사장은 “경주시민은 물론 국민을 위해 ‘힐링레저산업전(가칭)’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강시일 기자 kangsy@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