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의 아름다운 매력에 빠지다”…유튜버 ‘은하캠핑’ 박은하씨, 봉화은어축제 홍보 나서

발행일 2021-08-03 18:07:5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유튜브 채널 봉화 은어TV 통해 와일드 캠핑 브이로그 영상 공개

57만 유튜버인 ‘은하캠핑’ 박은하씨가 유튜브 채널 봉화 은어TV를 통해 고선계곡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제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가 개막 4일차를 맞은 가운데 유튜브 채널 봉화 은어TV를 통해 은하캠핑과 함께하는 ‘와일드 캠핑 브이로그’ 영상이 3일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이날 특전사령부 제707특수 임무단 출신 캠핑 크리에이터인 57만 유튜버 박은하(유튜브 채널 은하캠핑)씨가 봉화 은어TV에 출연해 봉화의 숨은 매력들을 홍보했다.

57만 유튜버인 ‘은하캠핑’ 박은하씨가 유튜브 채널 봉화 은어TV를 통해 제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와일드 캠핑 브이로그는 봉화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한적하고 청정한 자연, 맛 집 등 숨겨진 관광명소를 찾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씨는 소천면 현동리에 있는 고선 계곡을 찾아가 수려한 경관과 한적하면서도 청정한 자연을 소개했고 은어 드라이브 스루 판매장을 방문해 직접 구매한 은어를 맛보기도 했다.

또 캠핑족들에게 숨겨진 명소로 각광받는 청옥산자연휴양림, 청량산오토캠핑장을 찾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57만 유튜버인 ‘은하캠핑’ 박은하씨가 유튜브 채널 봉화 은어TV를 통해 고선계곡에서 봉화 은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최창섭 봉화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영상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관광이 어려운 시기에 구독자들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제공하면서도 MZ세대 캠핑족들을 겨냥한 콘텐츠로 2030세대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일까지 ‘내곁에 ON, 봉화은어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고 있는 제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는 매일 오후 2시30분 유튜브 채널 봉화 은어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완훈 기자 pwh0413@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