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제4회 아이사랑 행복성주 가족사진 및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 선정

발행일 2021-08-16 16:52:3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성주읍 이미현씨의 ‘참외랑 아이랑’ 사진 부문 대상

선남면 윤현정씨의 ‘성밖숲 나들이’ 동영상 부문 대상

‘제4회 아이사랑 행복성주 가족사진 및 동영상 공모전’에서 사진 부문 대상을 차지한 성주읍 이미현씨의 ‘참외랑 아이랑’ 작품 모습.
성주군이 최근 실시한 ‘제4회 아이사랑 행복성주 가족사진 및 동영상 공모전’에서 성주읍 이미현씨의 ‘참외랑 아이랑’과 선남면 윤현정씨의 ‘성밖숲 나들이’가 각각 사진과 동영상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공모전은 성주군이 결혼·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이고 가족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저출생 위기를 군민과 함께 극복하고자 2018년도부터 4회째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인쇄물, 영상 홍보자료 제작 등에 다양한 공모작들을 활용하고자 사진작 부문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총 42가족이 66작품을 출품했으며, 사진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심사를 진행한 결과 모두 22점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성주군은 대상 각 50만 원, 최우수상 각 30만 원, 우수상 각 15만 원 등 총 460만 원의 시상금을 현금이 아닌 성주사랑카드 포인트로 지급할 계획이다.

수상 작품은 군청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며 성주군 누리집 인구증가시책 바로가기 자료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홍섭 기자 hs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