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온라인 울진금강송송이축제’ 온라인 개최

발행일 2021-09-08 15:49: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10월1~4일 친환경농산물축제와 병행

울진군이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제16회 온라인 울진금강송 송이와 친환경농산물 축제’의 홍보 포스터.


울진군이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라는 상황을 감안해 ‘제16회 온라인 울진 금강송 송이 및 친환경 농산물 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축제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울진읍 연호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구해줘 송이 △신파더 △아무튼 송이 △울진어게인 △유퀴즈온더 송이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열린다,

우선 ‘구해줘 송이’는 유명 쇼호스트 및 인플루언서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송이 경매 및 지역 친환경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행사다.

‘신파더’는 신효섭 쉐프와 함께 송이를 활용한 새로운 요리를 만들고 레시피를 배워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아무튼 송이’는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 출연해 송이채취 체험 및 먹방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울진어게인’은 아나운서와 가수 및 전찬걸 울진군수가 함께 출연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울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유퀴즈온더 송이’는 울진금강송 송이 등의 지역 특산품에 대한 내용을 퀴즈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번 축제는 울진군 축제발전위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울찐이야’로 접속하면 즐길 수 있다.

강인철 기자 ki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