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장에 정해수 한국예총봉화지부장 재선출돼

발행일 2021-09-15 16:41:1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봉화군,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 29명 위촉

지난 14일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회의에서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한 위원들이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장에 정해수 한국예총봉화지부장이 선출됐다.

봉화군은 지난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회의를 열고 제1기 위원장이었던 정해수 한국예총봉화지부장을 제2기 위원장으로 재선출했다고 밝혔다.

군은 이날 위촉식에서 문화, 관광, 농업, 체육, 상인, 건설 등 각 분야의 전문성과 식견을 갖춘 지역민 25명과 공무원(당연직) 4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행사에서는 안건토의, 홍보사항 전달, 시책 제안 등 여러 안건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이 이어졌다.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는 봉화퍼스트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 강구는 물론, 각종 심의·평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민간주도 위원회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퍼스트는 민선 7기 군정운영의 핵심가치로 그간의 노력을 통해 봉화군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지방소멸의 위기 속에서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진 만큼, 활발한 위원회 운영을 통해 지역발전에 힘을 모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완훈 기자 pwh0413@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