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부계복합교류센터 이달 13일 문 열어

발행일 2021-10-14 16:47:1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지난 13일 군위군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건립된 부계복합교류센터의 개관식 행사에서 군청 관계자 등이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군위군은 최근 부계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부계복합교류센터의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센터 2층 야외광장에서 열린 개관식에는 지역민과 군청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개관식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축사, 격려사, 기념 테이프커팅,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군위군은 문화, 복지 등 농촌 지역의 부족한 생활SOC서비스를 공급하고자 농촌지역의 거점공간인 부계복합교류센터의 건립을 추진했다.

이번 센터 건립은 부계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센터가 개관함에 따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군위군 박태섭 지역활력과장은 “농촌마을 정비사업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며 “농촌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은 물론 주민들의 화합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철한 기자 baec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